나주시 ‘소소하지만 나누고 싶은’ 전시회 공모
상태바
나주시 ‘소소하지만 나누고 싶은’ 전시회 공모
  • /나주=윤남철 기자
  • 승인 2020.02.1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가람 스마트미디어스테이션 전시 작품 21일까지 시청 방문·접수
빛가람 스마트미디어스테이션 외부전경. /나주시 제공
빛가람 스마트미디어스테이션 외부전경. /나주시 제공

[나주=광주타임즈]윤남철 기자=전남도 나주시는 시민의 문화 향유와 예술 활동 장려를 위한 ‘빛가람 스마트미디어스테이션 시민전시회’ 작품을 공모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소소하지만 나누고 싶은 나만의 시민전시회’를 주제로 오는 21일까지 작품 전시를 희망하는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출품 분야는 미술, 사진, 공예 등 예술작품뿐만 아니라 개인 수집품, 소장품 등 전시 가능한 작품이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특히 건물 2층만 사용했던 전시공간을 올해부터 1층까지 확대하고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보다 폭넓게 선보일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나주시 누리집 고시·공고란에 게시된 신청 양식을 작성해 시청 문화예술과(061-339-4623)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나주 혁신도시 호수공원 야외공연장 앞에 위치한 빛가람 스마트미디어스테이션은 시민 참여형 문화·미디어 콘텐츠 공간으로 지난 2017년 10월 개관했다.


외벽 투명전광(LED)유리를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구현할 수 있는 최신기술을 장착한 컨테이너 형태(2층)로 건립돼 시민 휴식 공간, 일자리 정책 홍보, 문화예술 전시관 용도로 활용되고 있다.


야간시간대는 LED외벽을 활용해 시정 홍보 및 미디어 아트 작품, UCC영상 등을 상영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