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군정 홍보 SNS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영암군, 군정 홍보 SNS 서포터즈 모집 
  • /영암=장재일 기자
  • 승인 2020.02.12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광주타임즈]장재일 기자=영암군은 오는 24일까지 SNS를 통해 다양한 시각으로 군의 소식을 전달할 ‘영암군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처음으로 모집해 운영되는 영암군 SNS 서포터즈는 주요 군정 소식, 축제, 문화․체육행사, 명소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발굴해 제작․공유하며 영암군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연계, 지속적으로 군과 소통하면서 SNS를 통한 저마다의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지난 5일부터 24일까지 모집 중이며 모집인원은 20명으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를 활발하게 운영 중이고 영암군에 대한 관심을 갖고 열정적으로 홍보에 임해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선정된 영암군 SNS 서포터즈는 내년 2021년 12월 31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발굴 및 홍보 활동에 따라 인센티브를 부여해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할 예정이다.


영암군 관계자는 “이번에 모집하는 영암군 SNS 서포터즈를 통해 시간이 갈수록 빠르게 변하고 다양해져 가는 홍보 환경 속, 계속해서 높아져 가는 정보 이용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영암군 소식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저마다의 개성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군을 돋보이게 해 줄 분들의 많은 신청바란다”고 전했다.


신청하고자 하는 사람은 영암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영암군 SNS 서포터즈 모집 공고’를 확인,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chw7680@korea.kr) 또는 읍면사무소로 제출하면 되며 선정 결과는 3월 10일 개별 연락 및 영암군 공식 SNS에 게시해 알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