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수보궐선거] 신경선 예비후보
상태바
[함평군수보궐선거] 신경선 예비후보
  • 광주타임즈
  • 승인 2020.02.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경선 예비후보
신경선 예비후보

 

Q 1. 보궐 선거에 출마하게 된 배경.
Q 2. 다른 예비후보자와 다른 자신의 경쟁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Q 3. 그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예비후보 자신은 어떠한 활동을 해 왔는지.
Q 4. 유권자들에게 하실 말씀이 있다면.

<A1> 새로운 선택 ! 확실한 변화 !함평의 명예와 자존심을 다시 세우겠습니다.

지역의 갈등과 사분오열된 민심을 봉합하고 너무나 골이 깊게 파인 상처를 치유해 군민의 명예와 자존심을 다시 세워 명품함평을 만들고자 함평군수 보궐선거에 출마하게 됐습니다.

만약 군수가 된다면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군민과 소통하는 군수가 되겠습니다.

또한 정의와 공정을 실현하기 위해 군민을 섬기는 소양을 갖춘 인재를 등용해 적재적소에 배치하겠습니다.

대동 다목적 체육센터 부근 21만평에 스포츠타워를 조성하고 그 토석으로 향교 앞뜰에 20만평 주택단지를 만들어 청년, 신혼부부, 베이비부머 세대들에게 임대주택을 제공해 인구를 늘리겠습니다.

노인을 공경하는 사회풍토를 만들어 행복한 함평을 만들겠습니다. 고교 명문화를 통한 우수인재를 육성하겠습니다.

정직하고 깨끗한 군정을 펼치겠습니다. 윗물이 맑아야 아래물이 맑습니다.

저는 군수가 되면 봉급전액을 반납하여 사회적 약자나 인재육성 장학금에 사용토록 하겠습니다.

명품 함평을 만들겠습니다. 농촌이 살아야 함평이 삽니다.

군민의 명예와 자존심을 바로 세워 명성을 떨치고 나비쌀과 한우도 명품으로 최고급화 하겠습니다.

<A2> 저는 절약하지 않으면 집을 잃게 되고 청렴하지 않으면 지위를 잃는다는 것을 좌우명으로 여겨 정직하고 청렴하게 살면서 30여 년 동안 공직생활을 하는 동안 반부패 국민연대 광주 전남본부로부터 제 5회 청백리상을 수상하는 등 조직 생활의 경험으로 산적돼있는 주요 사업을 신속 추진하고 행정의 안정을 추구하겠습니다.

<A3> 저는 함평에서 30여 년 동안 공직생활을 하면서 우리군을 발전시키겠다는 많은 분들의 민낯을 낱낱이 보았습니다.

잘된 점을 계승하고 잘못된 점은 보완해 함평을 발전시키겠다는 일념으로, 물은 낮은 곳으로 모이듯 겸손해야 다양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경청의 자세를 배우면서 살아왔습니다.

<A4> 함평군수 보궐선거는 그 어느 때 선거보다도 중요한 선거입니다.

함평의 명운이 달린 선거인만큼 인물위주의 선거가 돼야 합니다. 함평의 살림을 잘할 수 있는 군수를 뽑아야합니다.

함평군수 출마자 저 신경선은 개인의 명예보다는 오직 함평군과 군민의 명예와 자존심을 세우는 것을 으뜸으로 여기며 군정을 펼칠 것입니다.

자랑스럽고 위대한 함평 군민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