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시즌 KLPGA 홍보모델 선정 투표 시작
상태바
2020시즌 KLPGA 홍보모델 선정 투표 시작
  • [광주타임즈]
  • 승인 2020.02.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타임즈] 2020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를 대표할 제12대 홍보모델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KLPGA는 지난 17일부터 2020시즌 제12대 KLPGA 홍보모델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홍보모델 투표는 KLPGA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배너와 팝업창 바로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1회, 최대 5명의 선수에 투표할 수 있다. 투표 기간은 3월 1일까지다.

KLPGA는 지난 2009년부터 KLPGA를 대표하고 골프 팬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맡을 KLPGA 홍보모델을 매년 새롭게 선발하고 운영해 왔다.

지난해까지 11년간 총 44명의 선수가 선수들을 대표해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대회장에서 사인회,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등 팬과의 소통에 앞장섰다.

또한, 동계 봉사활동, 유소년 골프 클리닉 등 KLPGA의 CSR활동에도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고, 캠페인 광고를 비롯한 각종 영상물과 제작물(연하장·캘린더·소식지) 등 KLPGA의 다양한 홍보 매체로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

KLPGA 홍보모델은 지난 2017년부터 온라인을 통해 골프팬이 직접 투표할 수 있게 되면서 더 큰 인기를 얻었다.

KLPGA는 더 많은 선수들에게 홍보모델의 기회를 제공하고, 골프 팬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자 지난해까지 '전년도 상금순위 60위 이내'의 선수(해외 진출자 제외)로 한정했던 홍보모델 후보 기준을 '2020시즌 시드권'을 가진 선수(해외진출자 및 은퇴선수 제외)로 확대했다.

또한 KLPGA는 팬들이 조금 더 쉽게 투표를 할 수 있도록 투표 방식을 개선했다. 지난해까지는 투표를 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반드시 하고 로그인을 해야 했지만, 올해는 별도의 로그인 및 회원가입 절차 없이 본인 인증만 진행하면 연령과 성별과 관계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KLPGA는 선정되는 제12대 KLPGA 홍보모델의 화보 사진을 진행하고, 이를 활용해 이모티콘 및 홍보모델 굿즈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