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사회복지협, 순천형 권분운동 참여
상태바
순천시사회복지협, 순천형 권분운동 참여
  • /순천=이승현 기자
  • 승인 2020.05.2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받은 1억 상당 ㈜LG생활건강 생필품 시에 기부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는 지난 20일 ‘순천형 권분운동’에 참여하기 위한 1억원 상당의 ㈜LG생활건강 생필품을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조병철 회장)로부터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한 1억원 상당의 ㈜LG생활건강 생필품은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김정안 회장)을 통해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가 후원받은 물품이다.

순천시는 기부 받은 생필품을 5월말로 예정돼 있는 5차 ‘순천형 권분운동’에 활용할 예정이다.  

조병철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코로나19로 지역의 경제적인 위기가 지속 되는 상황에서 침체된 시민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희망과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석 순천시장은“위기를 극복하는 힘은 극복하려고 하는 그 마음에서 시작된다”며“위기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순천시민의 마음을 잘 받들어 위기를 극복할 원동력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에서는 매년 중간 연계기관을 통해 1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후원해 오고 있으며,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이를 순천지역의 취약계층과 사회 복지시설에 생필품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계속해 왔다.

2014년 5월 창립된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는 최근 사회복지법인으로 설립됐으며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발굴과 민간자원간의 협력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삶속에서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