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아트홀, 26일 ‘정직한 후보’ 상영
상태바
강진아트홀, 26일 ‘정직한 후보’ 상영
  • /강진=김용수 기자
  • 승인 2020.06.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광주타임즈]김용수 기자=강진아트홀에서는 정치 코메디 흥행작품 ‘정직한 후보’를 오는 26일 오후 3시 7시(2회) 상영한다. 

세상을 평화롭게 하는 말은 진실보다는 거짓이라는 말이 있다. 내 안에서 굳건하게 지켜오던 거짓이 깨지는 순간, 당장 1분 후에도 어마어마하고 무시무시한 일이 벌어질 수 있다. 그런데 영화 ‘정직한 후보’에서 상상만 했던 그 일이 진짜가 됐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로, 2014년에 개봉해 브라질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동명의 브라질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주상숙’은 국민들 앞에서는 서민의 일꾼을 자처하는 둘도 없이 청렴하고 믿음직한 국회의원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서민을 자신의 일꾼으로 여기며 4선 당선을 위해서라면 거짓말을 옵션이 아닌 필수로 여기는 인물. 그런 그녀가 갑자기 거짓말을 잃어버렸다.

강진아트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생활 속 거리두기)를 위해 350명을 선착순 입장(2m 간격 유지)시켜 관람석 뛰어 앉기를 시행한다.

손소독, 발열체크후 37.5도 이상과 호흡기 질환자(기침 등) 마스크 미착용 관람자의 출입을 금지한다. 12세이상 관람가능(보호자 동행시 이하 연령도 관람 가능), 관람시간 104분, 관람료 무료이며 문의사항은 061-430-3973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