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농특산물 브랜드관, 광주 신세계百 입점
상태바
곡성 농특산물 브랜드관, 광주 신세계百 입점
  • /광주타임즈
  • 승인 2020.06.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일까지 운영…멜론·백세미·찰옥수수 등 판매
유근기 곡성군수는 지난 26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곡성군 농·특산물 브랜드관’을 방문해 판매 현장을 살폈다.            /곡성군 제공
유근기 곡성군수는 지난 26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곡성군 농·특산물 브랜드관’을 방문해 판매 현장을 살폈다. /곡성군 제공

[곡성=광주타임즈]유근기 곡성군수는 지난 26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곡성군 농·특산물 브랜드관’을 방문해 판매 현장을 살폈다.


‘곡성군 농·특산물 브랜드관’은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7일간 운영되며, 전남도 남도미향과 전남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곡성군이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을 돕기위해 마련됐다.


이 행사에서는 멜론, 백세미, 찰옥수수, 토란 파이만주, 김치, 발효차, 청국장, 숯불유과 등 곡성군 대표 농·특산물이 판매된다.


또한, 구입 금액에 따라‘전남 20대 고품질 브랜드 쌀’에 선정된 백세미 샘플, 섬진강 기차마을 증기기관차 이용권, 접이식 장바구니를 증정하며 SNS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유근기 곡성군수는 농ㆍ특산물 판매 농가들에게‘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농산물 유통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잘 극복하고 계시는 농가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곡성군도 농산물 판로 확보에 적극 노력하겠다’며 격려의 말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