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시화골목 풍경 즐기고 혜택도 받아가세요”
상태바
“목포 시화골목 풍경 즐기고 혜택도 받아가세요”
  • /광주타임즈
  • 승인 2020.08.0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체관광 여행사 차량 운행비 20만 원 등 지원
방문 인증샷 SNS 게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목포=광주타임즈] “목포 선창가 서민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서산동 시화골목의 고즈넉한 풍경을 즐기고 혜택도 받아가세요.”

목포시는 한국관광공사가 지난 3일부터 11월30일까지 서산동 시화골목을 단체로 찾는 여행사에게 차랑 1대당 20만원의 운행비를 지원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인센티브 받고자 하는 여행사는 여행상품에 서산동 시화골목을 포함해 단체관광객 10명 이상이 방문한 인증사진을 관광공사에 제출하면 된다. 지원비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서산동 시화골목을 찾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추진된다.

현장에서 무료 배포하는 여행용 토퍼를 들고 방문 인증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올리면 매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액션 캠, 미니 캠핑화로, 원터치 텐트, 남도패스카드(5만원권&3만원권) 등이다.

이 곳은 지난해 4월 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가 ‘강소형 잠재관광지’로 선정했다.

관광공사는 지역별로 균형있는 관광발전을 위해 인기 관광지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곳을 ‘강소형 잠재관광지’로 선정해 체계적인 마케팅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서산동 시화골목은 좁은 골목길과 담벼락에 목포시 예술인들의 벽화작업으로 서민들의 삶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는 공간이다”며 “많은 분들이 이 곳을 찾아 천천히 거닐며 고즈넉한 풍경을 만끽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려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