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여행하고 인증샷 올리면 선물이 ‘팡팡’
상태바
영광 여행하고 인증샷 올리면 선물이 ‘팡팡’
  • /영광=조민영 기자
  • 승인 2020.08.1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원전, 10월까지 ‘전라도, 여긴 안 가봤지?’ 포토 스탬프 투어 진행
'전라도, 여긴 안 가봤지?  전남 서해안을 내손에' 포토 스탬프 투어.
'전라도, 여긴 안 가봤지? 전남 서해안을 내손에' 포토 스탬프 투어.

[영광=광주타임즈]조민영 기자=서해안 지역 관광명소인 영광을 여행하고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기념품이 팡팡 쏟아진다.

한국수력원자력㈜ 한빛원자력본부는 영광의 관광명소를 투어하고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전라도, 여긴 안 가봤지? 전남 서해안을 내손에’ 포토 스탬프 투어를 시행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한빛원전 주관으로 지난 10일 시작된 영광 투어 이벤트는 오는 10월31일까지 계속된다.

투어 장소는 ‘영광 노을전시관→백제 불교 최초도래지→숲쟁이 꽃동산→가마미 해수욕장→고창 청보리밭→한빛파크골프장→한빛원자력 홍보관’ 등 7곳이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방문 장소별로 정해진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맘카페, 네이버밴드, 카카오스토리 등에 올리면 된다.

기념품은 최종 목적지인 영광 홍농읍 성산리에 소재한 ‘한빛원자력본부 홍보관 안내데스크’에서 인증샷 확인을 거치면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한빛원자력본부(061-357-2840)로 하면 된다.

한빛원자력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영광 지역 관광지 활성화를 위해 참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발굴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