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공공도서관 경제 인문콘서트 열어
상태바
영광공공도서관 경제 인문콘서트 열어
  • /영광=조민영 기자
  • 승인 2020.08.1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파워블로거 ‘전업맘, 재태크로 매년 3000만 원 벌다’ 저자

[영광=광주타임즈]조민영 기자=영광공공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오는 9월 12일, 네이버 경제부분 파워블로거이자 ‘전업맘, 재테크로 매년 3000만 원 벌다’의 저자 슈엔슈를 초청해 인문콘서트를 연다.

슈엔슈는 증권회사에서 근무한 경력을 가진 전업맘이며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금융상식과 금융재테크 방법을 전수하고 있다.

강연은 ‘엄마의 재테크가 필요하다’, ‘금융 재테크 어떻게 시작할까?’, ‘슈엔슈가 현재 하고 있는 금융 재테크’등 경제 분야 일반적인 상식을 알려주고 사인회도 갖을 예정이다.

장혜란 관장은 “우리 도서관에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지친 지역주민들의 마음에 위안을 전하고자 다양한 분야의 인문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11월에도 ‘마음대로 되지 않는 마음, 그리고 원하는 삶으로 다가가는 법’이란 주제의 인문콘서트가 계획돼 있으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많은 참여 바란다”고 했다.

슈엔슈 초청 강연회는 코로나19 방역대책에 따라 42명을 오프라인으로 모집하고 줌인을 이용한 온라인 강연도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참여자 모두 영광공공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061-351-269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