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중흥 워터파크 운영 잠정 중단
상태바
나주 중흥 워터파크 운영 잠정 중단
  • /나주=윤남철 기자
  • 승인 2020.08.2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착용 힘든 현실 고려…콘도만 운영

[나주=광주타임즈]윤남철 기자=나주시 다도면에 소재한 중흥골드스파&리조트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일부 시설 운영을 잠정 중단한다.

중흥골드스파&리조트는 당분간 워터파크 실내·외 시설 운영을 중단하고 콘도만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 같은 조치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을 막기 위한 조치로 이뤄졌다.

특히 물놀이 시설인 워터파크의 경우 이용객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기 힘든 현실도 함께 고려했다.

중흥골드스파&리조트는 시설 이용객의 불편이 없도록 임시 휴장 내용을 공지하고, 방역활동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더불어 방문객에 대한 체온 측정과 방명부 작성,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등 정부의 감염증 예방지침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임대형 중흥골드스파&리조트 대표는 “워터파크를 이용할 예정인 분들에게 대단히 죄송하지만 국민의 안전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는 내부 방침에 따라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중흥골드스파&리조트 측은 개신교 목사인 광주 252번 확진자가 스파를 이용했다고 거짓 진술한 부분에 대해서도 적극 해명했다.

실제 방역당국 역학조사 결과 252번 확진자는 지난 15일 서울 광화문 집회에 참석했고 이러한 사실을 숨기려고 나주 중흥골드 스파를 다녀왔다고 거짓 진술해 광주시가 ‘감염병의 예방·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고발을 검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