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심청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
상태바
곡성심청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
  • /곡성=김길룡 기자
  • 승인 2020.09.1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곡성=광주타임즈]김길룡 기자=추석을 맞아 곡성군(군수 유근기)이 곡성심청상품권 특별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특별할인을 통해 10월 31일까지 개인은 10% 저렴한 가격으로 심청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종이형 상품권과 모바일상품권 모두 가능하며 1인 구매한도는 월 50만원이다. 법인의 경우의 상시 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능하며, 구매한도는 반기에 1000만원이다.

1일 10만원 이상 상품권으로 결제 시 1만원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수증을 챙겨서 주소지 읍면사무소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추석 명절 특별할인 종료 이후에도 모바일상품권은 연말까지 10% 할인되며, 매월 5000원 이상 결제자에 대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계속된다.

곡성군이 지역상품권 이벤트에 힘을 쏟는 것은 주민들의 가계 부담 경감과 코로나19로 침체된 소상공인들을 위해서다. 군 관계자는 “할인과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심청상품권을 사용함으로써 이용자와 소상공인 모두 명절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동참을 당부했다.

곡성심청상품권은 종이형의 경우 곡성군 내 농축협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모바일상품권은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앱(비플제로페이, 쿠콘, 체크페이, 페이코, 올원뱅크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재 곡성군에서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곳은 종이형 상품권 가맹점 940개소, 제로페이 가맹점 844개소로 대부분의 업소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물품구매나 용역제공 없이 상품권을 취급하는 것은 불법이다. 부정유통 적발 시 사용자는 할인구매가 제한되고, 가맹점은 가맹점 등록취소, 재가맹 제한, 최대 2000만 원의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