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나주지사, 사회공헌 활동 ‘호평’
상태바
한전 나주지사, 사회공헌 활동 ‘호평’
  • /나주=윤남철 기자
  • 승인 2020.09.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광주타임즈]윤남철 기자=한국전력공사 전남 나주지사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추진해 온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이 지역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나주지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지역경제  위기극복과 지난달 집중호우에 주택과 농경지가 침수돼 시름에 젖은 수재민들을 돕는 데 힘을 쏟았다.

14일 나주시 등에 따르면 한전 나주지사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중요해진 개인 위생관리 강화에 필요한 ‘코로나19 위생키트’ 1000개를 지역 노인복지관과 장애인복지시설, 아동보육시설, 수해지역 마을 등에 전달했다.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고정용 목걸이), 물티슈로 구성된 위생키트는 나주지사 직원들이 손수 제작해 상생과 봉사의 의미를 더했다.

나주지사는 코로나19 사태 이전에도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시설 ‘효 봉사’와 ‘물품지원’ 활동 등을 지속해 왔다.

이 밖에도 나주지사는 지역 주민들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연중 노력해 오고 있다.

지난 3월~4월에는 코로나19 여파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시설하우스 농가를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농심 지키미’ 농산물 구매 촉진운동을 통해 딸기·메론·농산물꾸러미 등을 대량 구매해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