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아리랑몰, 추석맞이 특별전 개최
상태바
진도아리랑몰, 추석맞이 특별전 개최
  • /진도=이계문 기자
  • 승인 2020.09.1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수산물 162개 품목, 24일까지 최대 30% 할인

[진도=광주타임즈]이계문 기자=진도군 직영 농수특산물 온라인쇼핑몰인 ‘진도아리랑몰’에서 오는 24일까지 ‘추석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추석 특별전은 보배섬 진도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진도군이 직접 운영하는 이 쇼핑몰은 지난해 6월 개통해 관내에서 생산되는 농수특산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청정 지역에서 생산된 전복, 멸치, 미역, 다시마를 비롯해 구기자, 울금, 검정쌀 등 농수산물 162개 품목을 엄선했다.

신선하고 품질이 인증된 우수 상품만을 엄선, 싸게 공급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전문상담사 10여명을 배치해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쇼핑몰에서는 진도 농수산특산물 중 전남도지사 품질인증, 진도군수 품질인증 등을 받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구매는 ‘진도아리랑몰(http://jindoarirangmall.com)’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061-542-9631)를 통해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
                                       

진도군 경제마케팅과 관계자는 “추석맞이 특별전 상품은 맛과 품질이 우수한 진도군 농수특산물 중에서도 특별히 엄선된 제품으로 구성됐다”며 “진도아리랑몰을 통해 더 많은 할인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