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아트홀 ‘사랑동행 음악회’ 개최
상태바
강진아트홀 ‘사랑동행 음악회’ 개최
  • /강진=김광석 기자
  • 승인 2020.10.2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가수 최성수·유익종·남궁옥분 등 출연

 

[강진=광주타임즈]김광석 기자=오는 30일 저녁 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사랑동행 음악회’ 가 개최된다. 

 음악회는 7080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펼치는 조인트 콘서트로 센트럴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강진군민을 맞는다.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인 가수 최성수 씨는 풀잎사랑, 동행, 남남, 해후, 후인, 기쁜 우리 사랑, 그리움만 쌓이네를 노래한다. 노래하는 음유시인이라 불리는 가수 유익종 씨는 그저 바라볼 수만 있어도, 인연, 사랑의 눈동자, 영영 등을 들려준다. 청아한 목소리의 주인공인 가수 남궁옥분 씨는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 재회, 꿈을 먹는 젊은이, 에헤라 친구야 등 주옥같은 히트송을 부른다. 폭발적 가창력의 주인공, 가수 박강성 씨는 문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을 불러 관객석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것으로 기대된다. 

7080 대표 뮤지션들과 더불어 센트럴 팝스오케스트라는 Final Countdown , ABBA Medley로 수준 높은 음악의 세계로 안내한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돼 추진되는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강진아트홀이 주관한다.

공연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전 예방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된다. 공연시간 90분, 관람료는 무료이다. 초대권(350매)을 28일 오전 9시부터 아트홀 매표소에서 1인 2매씩 배부한다. 관람문의 061-430-397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