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여성일자리 온라인 박람회 개최
상태바
순천시, 여성일자리 온라인 박람회 개최
  • /순천=이승현 기자
  • 승인 2020.11.2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일까지…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도 제공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시장 허석)는 여성일자리 박람회를 오는 12월 2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여성일자리 박람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여성 구직자의 취업성공을 위해 전남도와 함께 온라인 비대면으로 열린다.

구직 희망자는 일자리 박람회 전용 사이트(http://wjob.jobkorea.co.kr)를 통해 구인업체에 대한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취업지원 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자기소개서 작성, 무료 인·적성 검사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순천시는 매년 직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자신에 맞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전남도와 함께 여성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했으며, 올해는 예년과 달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일자리를 희망하는 여성들과 어떤 일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고용절벽 시기에 기업과 구직자간의 만남을 통해 얼어붙은 고용시장에 훈풍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를 주관하고 있는 순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는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디지털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박람회 기간 내에 온라인 신청을 지원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여성인력개발센터(061-744-970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