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군인의 품격’ 온(ON)택트 소통콘서트
상태바
현대차 ‘군인의 품격’ 온(ON)택트 소통콘서트
  • /박소원 기자
  • 승인 2020.11.2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12월7일 현대차그룹 및 국방부 유튜브 통해 공개
‘군인의 품격’ 소통 콘서트에서 이국종 교수가 강연을 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제공
‘군인의 품격’ 소통 콘서트에서 이국종 교수가 강연을 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제공

 

[광주타임즈]박소원 기자=현대자동차그룹은 국방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군 장병 대상 사회공헌활동인 ‘2020 군인의 품격 온(ON)택트 소통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온택트(Ontact)는 비대면을 의미하는 언택트(Untact)와 온라인을 통한 연결(On)을 합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적극적으로 대면하는 방식을 말한다.

올해는 코로나19 등으로 기존의 오프라인 콘서트에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새롭게 전환해 장병들과 직접 만나지는 못하지만 온라인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다채로운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준비했고 현대차그룹 및 국방부 유튜브에 강연 영상을 공개해 60만 군장병들 뿐만 아니라 미래를 설계하는 청년, 일반인들에게도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2020 군인의 품격 온(ON)택트 소통 콘서트’는 23일, 오는 30일, 12월7일까지 총 3차례에 걸쳐 다양한 콘텐츠로 군 장병 및 일반인들과 만난다.

‘2020 군인의 품격 온(ON)택트 소통 콘서트’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라’라는 주제로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였던 이상화 선수,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을 만든 김진만 PD, 국내 외상외과 분야의 개척자인 아주대학교 이국종 교수가 각각 온라인으로 강연을 하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