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GO ! GO ! 흥겨운 가족봉사단’ 참여자 모집
상태바
고흥군, ‘GO ! GO ! 흥겨운 가족봉사단’ 참여자 모집
  • /고흥=김성환 기자
  • 승인 2021.01.1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광주타임즈]김성환 기자=고흥군(군수 송귀근)은 11일부터 2월 10일까지 가족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GO ! GO ! 흥겨운 가족봉사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GO ! GO ! 흥겨운 가족봉사단’은 부모와 자녀, 부부가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해 건강한 가족문화를 조성하고, 나아가 소외된 이웃에 나눔을 실천해 따뜻한 지역 공동체를 이루고자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고흥군 관내에 거주하며 자원봉사활동이 가능한 2인 이상 가족으로, 30가족 100여명을 선착순 모집할 계획이다.

봉사활동은 2월중 발대식을 통해 자원봉사 소양교육과 정보를 나누는 것을 시작으로, 3월부터는 취약계층 방문, 환경정화, 농촌일손돕기, 마을공원 조성 등 가족단위 개별 프로그램과 자원봉사센터에서 준비한 기획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가족봉사단은 가족이 함께 활동을 하며 봉사와 나눔을 실천할 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 간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가족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며 따뜻한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할 가정은 고흥군청 홈페이지(www.goheung.go.kr) 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후 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하거나 이메일(cms1256@korea.kr) 또는 팩스(835-5778)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