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온라인 비즈니스 사업’ 업체 모집
상태바
광주 서구, ‘온라인 비즈니스 사업’ 업체 모집
  • /김창원 기자
  • 승인 2021.04.1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소상공인 대상…40점포 선정해 교육·마케팅 등 지원

[광주타임즈]김창원 기자=광주 서구가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소상공인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사업’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업체는 오는 30일까지 3주간 공고와 함께 접수할 예정이며, 신청한 광주 서구 소재 소상공인 중 40개 점포를 선정해 ▲사업운영 등에 따른 교육 ▲온라인 마케팅 ▲라이브커머스 방송 등을 지원한다.

선정된 업체는 전문 MD와 대표자가 1:1 면담을 통해 온라인 판매에 적합한 상품을 선정하고 네이버쇼핑 등 온라인몰에 입점하게 되며, 이후 1개월 동안 경쟁상품 모니터링을 실시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온라인 마케팅을 병행해 보다 전략적인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사업참여 업체 중 매출실적이 우수한 6개 점포의 제품을 선정해 오는 7월과 10월 2회에 걸쳐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지원한다.

한편 서구청은 지난 6일 이번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광주·전남중기청, 김대중컨벤션센터, 전남생산자협동조합, 셀러24, ㈜인필과 소상공인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서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서구청 경제과 중소기업지원팀 (062-360-7363)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