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농산물 촬영 스튜디오’ 운영
상태바
구례군 ‘농산물 촬영 스튜디오’ 운영
  • /구례=황종성 기자
  • 승인 2021.05.0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모든 농업인 무료 이용 가능…판로 경쟁력 제고 기대

[구례=광주타임즈]황종성 기자=구례군은 모바일 쇼핑의 일상화에 대응하고 관내 농산물의 홍보효과와 품격을 높이기 위해 농업기술센터 야생화연구소 2층에 설치한 농산물 촬영 스튜디오를 5월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군은 농업인들이 정성스럽게 기른 농산물과 가공품 등을 가지고 스튜디오에 와서 전문장비를 활용해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튜디오는 청년농부 크리에이터 양성사업의 일환으로 구축했으나 청년농부에 국한되지 않고 관내 모든 농업인이라면 누구나 스튜디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농산물 촬영 스튜디오에는 조명기구, 촬영용 카메라 등 전문적인 장비들이 준비 돼 있어 그동안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보다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 농업인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최근 들어 농산물을 포함한 농식품의 온라인 시장의 급성장으로 우리군 농식품의 판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스튜디오가 농업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튜디오 이용을 희망하는 농업인은 사전에 신청서를 작성해 담당부서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 인력육성팀(061-780-207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