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해동문화예술촌 레스토랑’ 운영자 모집
상태바
‘담양해동문화예술촌 레스토랑’ 운영자 모집
  • /담양=조상용 기자
  • 승인 2021.06.1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사업 설명회 참석해야 접수 가능…16일까지 이메일 통해 사전 신청
해동문화예술촌 레스토랑’ 운영자 모집 포스터. 	             /담양군문화재단 제공
해동문화예술촌 레스토랑’ 운영자 모집 포스터. /담양군문화재단 제공

 

[담양=광주타임즈]조상용 기자=담양군문화재단 해동문화예술촌에서 지난 1일부터 청년 창업인의 현실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2021 해동문화예술촌 레스토랑’ 운영자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만 39세 이하의 직접 운영이 가능한 식품접객업 관련자이며 청년&중장년 연합팀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오는 18일 오후 4시에 개최되는 사업 설명회를 참석해야만 운영자 신청이 가능하므로 오는 16일까지 해동문화예술촌 이메일을 통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사업설명회 신청은 제목 ‘2021 해동문화예술촌 레스토랑 사업설명회 신청(홍길동)’을 작성해 해동문화예술촌 메일 damyanghd@naver.com으로 보내면 된다.

담양군과 문화재단의 협력으로 추진되는 이 사업은 상업적 목적이 아닌 문화적 재원 확보를 위해 추진하는 프로젝트다.

주방 시설·기물 등 외식업 설비를 갖추고 있는 사업장에서 창업기획, 매장운영 등의 경험을 공유하며 청년 창업인이 실질적인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고자 한다.

또한 담양군 농산물 소비 촉진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담양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 개발을 유도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담양군과 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재)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 / 해동문화예술촌 페이스북 / 이메일: damyanghd@naver.com / 전화: 061-383-8246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