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재난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을”
상태바
영광군 “재난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을”
  • /영광=김창원 기자
  • 승인 2021.06.1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말까지 ‘우리전남사회백신 나눔캠페인’ 전개

[영광=광주타임즈]김창원 기자=영광군(군수 김준성)은 15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47일간) 코로나19 위기대응 및 사회문제해결솔루션을 위해 ‘우리전남사회백신 나눔캠페인’을 전개해 성금을 모금한다고 밝혔다.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접수하며 성금전용계좌(농협은행/617-01-162511 사회복지공동모금회전남)에 입금하거나 전남사랑의열매 홈페이지 <기부하기>에서 신용카드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로 참여할 수 있고 해당지역 내 읍·면 사무소 접수를 통한 물품을 기부할 수 있다.

영광군에서 모금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재난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되며 지원내용은 코로나19로 인한 학습격차 심화와 돌봄 공백문제해결을 위한 아동·청소년 교육 및 돌봄 지원, 2030세대 희망사다리 지원, 사회적 약자 지원, 저소득층 (코로나19 소상공인 및 실직자 포함) 생계비, 주거비, 의료비 등 위기가정 지원, 비대면 사회서비스 강화, 취약계층 디지털 역량 강화, 코로나 블루 등으로 인한 정신 건강 증진 지원, 일감 감소 및 실업 대응을 위한 지원에 사용된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우리 전남 사회백신 나눔캠페인’은 코로나19 위기대응을 위한 의지를 하나로 모으는 캠페인으로 많은 군민들께서 참여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데 힘이 돼 주시고 재난취약계층이 어려움을 이겨내도록 도움의 손길을 베풀어 주시길 바란다”며 각계각층의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성금모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 사회복지과(061-350-5348)와 각 읍․면사무소에 문의하시면 친절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