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순천만국가정원 어디까지 가봤니?” 유튜브 공모전 개최
상태바
순천시 “순천만국가정원 어디까지 가봤니?” 유튜브 공모전 개최
  • /순천=이승현 기자
  • 승인 2021.07.2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영상콘텐츠 접수
최대 100만 원 상금 수여 예정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시장 허석)는 오는 8월 31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어디까지 가봤니?’ 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순천만국가정원을 주제로 기발한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주제에 적합한 영상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개인 또는 팀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순천만국가정원 숨은 명소’, ‘순천만국가정원 정원 소개’, ‘순천만국가정원 내 체험콘텐츠’, ‘2023순천만국가정원박람회’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참가 방법은 순천만국가정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받아 신청서류와 주제에 해당하는 2분 이상의 영상파일을 순천만국가정원 전자우편(scbaygarden@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응모 작품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금상에게는 100만원, 최우수상은 50만원, 우수상은 30만원, 장려상은 각 1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며, 수상작은 순천만국가정원 유튜브 채널 및 SNS에 게시돼 순천만국가정원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공모전을 통해 순천만국가정원의 다양한 숨은 콘텐츠를 발굴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만국가정원 홈페이지(https://scbay.suncheon.go.kr)를 참고하거나 순천시 국가정원운영과(061-749-276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