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지상최고 29층 아파트 '월드메르디앙 구례' 3일부터 분양
상태바
구례 지상최고 29층 아파트 '월드메르디앙 구례' 3일부터 분양
  • 황종성 기자
  • 승인 2021.09.02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3층부터, 총 264세대 규모 펜트하우스 세대까지...우수조망·일조권 확보
단순 거주 개념 벗어나 삶의 질 향상 공간 변모...새로운 랜드마크 성장 기대
월드메르디앙 구례 조감도           /홈페이지 화면 캡쳐
월드메르디앙 구례 조감도 /홈페이지 화면 캡쳐

 

[광주타임즈] 구례 황종성 기자=전남 구례읍 봉동리 일대에 들어서는 월드메르디앙 구례가 향후 새로운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일부터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는 월드메르디앙 구례는 단순 거주 공간 개념을 탈피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공간을 선보인다.

실생활의 편의·쾌적성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 설계를 적용하고 여가시설을 배치했으며, 특별한 조망까지 확보하고 있어 고급 주거공간으로 손꼽히면서 모델하우스 오픈에 부동산 업계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구례의 중심상업지구 일대에 들어서는 월드메르디앙 구례는 지하 3층에서 지상 최고 29, 3개동 총 264세대로 건립될 예정이다.

실수요자의 선호가 높은 전용 75~84중소형 면적 위주로 구성됐으며, 지역 내 희소가치가 높은 펜트하우스도 도입해 뛰어난 평면 구성을 선보인다.

또한 아파트 중심 동서남북으로 지리산과 봉성산이 인접해 독보적인 그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섬진강과 서시천을 가까이 두고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이 돋보인다.

산수유길·지리산 둘레길·섬진강 자전거길 등 힐링 코스까지 입접 해 있는 것도 월드메르디앙 구례만의 장점이다.

또 지역 내 지상 최고층 29층으로 지역의 스카이라인을 확보해 섬진강 등으로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을 최적의 뷰로 즐길 수 있어 지역뿐만이 아니라 지역 외 수요자들도 늘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외에도 운동시설·실내놀이터·경로당 등 각종 부대시설을 도입해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으며, 옥외주차장 외에 입주자 안전과 편의를 위한 지하주차장이 함께 설계돼 주차 편의성 또한 우수하다.

생활인프라도 놓치지 않았다.

도보 5분 거리에 하나로마트 및 구례상설 5일 시장 등이 있으며 1Km 인근에 구례군청·법원·읍사무소·공설운동장 등이 위치했다.

반경 1Km 인근에 초··고는 물론 구례공공도서관·매천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있어 교육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또 병원 또한 도보 5분 거리 내에 위치했으며,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냉천로 IC를 차량으로 2분 이내 접근 가능하며 구례 공영버스 터미널은 차량 3(도보 5)거리에 위치한다.

뿐만 아니라 구례읍의 주 진입로인 냉천교차로~구례로 초입에 위치해 구례 중심부 출퇴근이 용이 해 유동인구 증가 및 생활여건 개선을 이끌 전망이다.

여기에 국내 최초 친환경 유기식품 클러스터인 구례 자연드림파크 2단지가 조성 추진 중이고, 자연드림파크 3단지도 추가 조성될 예정으로 일자리 창출로 인한 젊은 층 유입도 예상되고 있다.

한편, ‘월드메르디앙 구례의 모델하우스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월드메르디앙 구례· 1899-2249)에서 사전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