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SNS 서포터즈 기자단 모집
상태바
진도군, SNS 서포터즈 기자단 모집
  • /진도=조영진 기자
  • 승인 2021.11.3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0일까지 지원서 접수

[진도=광주타임즈]조영진 기자=진도군이 ‘2022년 제4기 SNS 서포터즈(기자단)’를 모집한다.

소통·공감·참여를 통해 지역 내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감 있고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군민·관광객들과 소통하는 군정을 펼치기 위해서다.

진도군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서포터즈는 보배섬 진도군의 문화, 관광, 행사 등 군의 다양한 이야기와 유용한 소식 등을 취재해 전파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오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중 1개 이상의 개인 SNS를 운영 중인 사람을 대상으로 20명 내외를 모집한다.

특히 활발한 SNS 활동을 하고 사진 촬영과 편집, 포스팅 능력이 우수한 지원자를 선발한다.

12월 20일까지 진도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게시된 지원서 등을 작성해 이메일(chnews123@korea.kr)로 제출하면 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2022년 12월 31일까지 1년이다.

 

서포터즈 활동 혜택은 서포터즈증 발급, 활동 우수자 포상, 취재 기사‧영상‧사진이 채택될 경우 원고료 지급 등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도군청 기획예산과 홍보팀(061-540-30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진도군 기획예산과 관계자는 “보배섬 진도군을 알릴 수 있는 서포터즈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