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천지몰,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상태바
함평천지몰,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 /함평=나근채 기자
  • 승인 2022.01.1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8일까지 농·특산물 ‘최대 47%’ 할인·경품 이벤트 등

[함평=광주타임즈]나근채 기자=함평군 농‧특산물 쇼핑몰인 ‘함평천지몰’이 14일부터 2월28일까지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함평군은 13일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함평천지몰’에서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함평천지몰에서는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 ‘함평나비쌀’을 비롯해 한우, 장어 등 함평 지역에서 나고 자란 청정 먹거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카스테라, 김, 부각 등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한우, 장어, 전복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설맞이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회원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행사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도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공기 좋고 물 맑은 ‘청정함평’에서 나고 자란 우수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아울러 올 한해도 지역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다양한 시책들을 발굴‧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평천지몰’은 소비자들이 함평군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자상거래 장터이다. 지난해 8월 오픈해 현재 78개 업체가 입점해 300여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