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중기청 ‘동반성장’ 유공자 접수
상태바
광주전남중기청 ‘동반성장’ 유공자 접수
  • /전효정 기자
  • 승인 2022.05.1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6일까지…납품단가 조정·코로나 극복 모범기업 발굴 주력

[광주타임즈]전효정 기자=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공정과 상생으로 동반성장에 앞장 선 기업을 찾는다.

광주전남중기청은 ‘2022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 유공자 접수를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 포상은 정부의 상생협력에 대한 의지 표명과 동반성장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동반성장 확산을 위해 2004년부터 수여하고 있다.

대상은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을 통해 성과를 창출한 기업과 공공기관, 소속 임직원 등이다.

포상분야는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분야 등이며, 심사를 통해 산업 훈·포장, 대통령·국무총리 표창, 중기부장관 표창 등 전국적으로 총 65점 내외를 선정한다.

포상 수여는 오는 11월 첫째 주에 열리는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에는 납품 중소기업의 경영난을 해소하고, 거래 과정에서 정당하게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 ‘납품단가 조정 모범기업’과 코로나19와 수출 위기를 상생의 힘으로 극복할 수 있도록 기여한 ‘유공자·단체’ 등을 적극 발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부 누리집(www.mss.go.kr)과 대한민국 상훈 누리집(www.sanghun.go.kr), 기업마당(www.bizinfo.g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포상 접수는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포상 누리집(award.win-win.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