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섬 여행 상품, TV홈쇼핑서 만나세요
상태바
전남 섬 여행 상품, TV홈쇼핑서 만나세요
  • /양선옥 기자
  • 승인 2022.06.0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홈쇼핑 TV·온라인서 판촉…남해안 섬·해양 관광 활성화 기대

[광주타임즈]양선옥 기자=전남도는 남해안 섬․해양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섬 여행 특별전을 GS홈쇼핑 TV 채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남도 힐링여행 특집으로 판매하는 ‘섬 여행 패키지’와 ‘제주도 왕복 페리 티켓 상품’은 오는 12일 방송한다. 온라인 GS홈쇼핑 쇼핑몰(www.gsshop.com)이나 GS홈쇼핑 모바일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들 여행상품은 오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섬 여행 패키지 상품은 다도해 국립공원의 대표 섬인 흑산도, 홍도, 추자도 중 하나를 선택해 당일치기로 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유롭게 출발하도록 목포 라한호텔(구 영암 호텔현대) 1박 숙박을 제공한다.

제주도 왕복 페리 티켓 상품은 진도항, 완도항, 고흥 녹동항, 여수항에서 매일 출발한다. 1인 기준 고흥․완도~제주 구간 6만 9000원, 여수․진도~제주 구간 8만 9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25개월에서 만 12세 미만 아동은 50% 할인 요금을 적용하고 차량 선적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제주도 여행객이 늘고 있어 차량 선적 할인을 이용하면 현지에서 차량 렌트를 하기 힘든 관광객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김영신 전남도 관광문화체육국장은 “최근 여행수요가 크게 늘어나 전남의 선박을 활용한 남해안 섬과 제주도 페리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며 “남해안 시대 섬․해양 체류형 관광을 활성화해 관광객에게 전남의 바다를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