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례장학회, 하반기 장학금 수여식 개최
상태바
(재)구례장학회, 하반기 장학금 수여식 개최
  • /구례=황종성 기자
  • 승인 2022.09.0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학사 재사생 15명에 총 1400만 원 전달
구례군 지난 3일 서울 대림동 소재 구례학사에서 김순호 구례군수, 박형문 구례장학회 이사, 재경구례군향우, 구례학사 재사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구례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구례군 제공
구례군 지난 3일 서울 대림동 소재 구례학사에서 김순호 구례군수, 박형문 구례장학회 이사, 재경구례군향우, 구례학사 재사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구례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구례군 제공

[구례=광주타임즈]황종성 기자=구례군(군수 김순호) 지난 3일 서울 대림동 소재 구례학사에서 (재)구례장학회(이사장 박형문)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순호 구례군수, 구례장학회 이사, 재경구례군향우 등 20여명과 구례학사 재사생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백운장학회 등 개인장학회와 구례장학회에서 10명의 학생에게 900만 원의 장학금을, 구례출신 아너소사이어티인 ㈜한국젬스 박영서 대표는 5명 학생에게 5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지난 4년간 구례학사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례장학회 전 장용갑 이사장과 구례학사 전 유승배 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학업에 정진해 좋은 성적으로 구례학사 장학생으로 선발된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하시고 꿈을 키워나가는데 군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통이 편리하고 주요대학과의 접근성이 좋은 구례학사는 1인 1실 원룸 형태의 수도권 대학생의 기숙사로 연초 정기 입사생 모집 외에도 수시로 입사생을  모집하고 있다.

입사 신청 관련 궁금한 사항은 구례군청 평생교육과(061-780-222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