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해양, 창립기념일 맞아 온정 나눔
상태바
㈜여수해양, 창립기념일 맞아 온정 나눔
  • /여수=박종락 기자
  • 승인 2022.11.2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에 3510만 원 상당 백미 600포·마스크 1만장 기탁

[여수=광주타임즈]=박종락 기자=㈜여수해양(회장 정인현)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29일 여수시에 백미와 마스크 351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여수시장실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과 정인현 ㈜여수해양 회장, 협력업체인 ㈜신도산업의 조규욱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선박수리 전문기업인 ㈜여수해양은 매년 창립기념일마다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정성껏 마련한 백미 600포에 더해 학생들과 어르신을 위한 마스크도 준비했다.

마스크는 코로나19가 길어짐에 따라 다중이용시설인 돌산지역아동센터, 동백원, 삼혜원 등 아동‧청소년시설과 어르신을 위한 공부방 운영시설에 추가로 지원될 예정이다.

㈜여수해양 정인현 회장은 “작지만 큰 나눔을 실천하고자 회사 창립 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와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며 “지금의 회사 발전은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통한 상생 발전의 결과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나눔과 후원에 앞장서는 더 큰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시장은 “회사 창립일을 기념해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을 펼쳐 주신 ㈜여수해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선한 나눔의 온기가 지역사회 전체를 훈훈하게 하듯 고마운 분들의 마음을 모아 소외된 이웃 없는 행복한 여수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