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고향사랑 명예의 전당’ 조성
상태바
해남군 ‘고향사랑 명예의 전당’ 조성
  • /해남=유우현 기자
  • 승인 2023.01.0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사랑·장학사업기금 기부자 예우 헌액공간 마련

[해남=광주타임즈]유우현 기자=해남군은 해남군의 인재육성과 고향발전을 위해 기부해 주신 기부자들을 예우하고, 군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가칭 ‘고향사랑 명예의 전당’을 조성한다.

고향사랑 명예의 전당은 해남군 청사 2층에 위치한 역사관에 조성되며, 헌액 대상은 해남군 고향사랑기금 및 장학사업기금 누적 기탁액 500만원 이상을 기탁한 개인 및 단체이다.

기탁금액별로 Platinum honor club(누적기탁액 1억원 이상), Gold honor club(누적기탁액 5000만원 이상), Silver honor club(누적기탁액 3000만원 이상), Bronze honor club(누적 기탁액 1000만원 이상), Prestige honor club(누적기탁액 500만원 이상) 등으로 구분해 헌액할 예정이다.

군은 이달 중으로 공사에 착수해 2월까지 조성을 완료하고, 이후 헌액 대상자를 초청해 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개최할 계획이다.

명현관 해남군수는 “우리군 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분들의 소중한 뜻을 기리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다가 명예의 전당을 조성하기로 했다”며 “7만 해남군민의 감사의 마음이 고향사랑 명예의 전당을 통해 기부자들께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