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향우들의 따뜻한 기부행렬 이어져
상태바
담양군 향우들의 따뜻한 기부행렬 이어져
  • /담양=조상용 기자
  • 승인 2023.03.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호 변호사·고길석 병원장,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담양=광주타임즈]조상용 기자=담양 출신 향우들의 고향사랑기부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전 부장판사 출신 조현호 변호사가, 수완 센트럴병원의 고길석 대표원장이 고향사랑 기부금을 쾌척하며 고향사랑의 마음을 보탰다고 21일 밝혔다.

조현호 변호사는 담양군 월산면 출신으로 97년도 제39회 사법시험을 합격하고 사법연수원을 수료한 뒤 검사로 재직했으며, 지난 10일 광주지방법원·검찰청 인근에 변호사 사무실을 개소해 활동하고 있다.

조 변호사는 “월산면에서 나고 자란 추억이 있는 고향 담양에 고향사랑의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며 “기부금이 담양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5년 개원한 수완센트럴병원은 226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정형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산부인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등을 진료하고 있다.

수완센트럴병원은 지난해 대한민국 일자리 100대 으뜸기업 선정, 고용노동부 주관 일, 생활균형 우수사례 공모전 최우수상, 유공 정부 포상에서 동탑산업훈장을 받는 등 일자리 개선과 지역 의료 수준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고길석 대표원장은 “기부금이 취약계층 지원 등 주민복리 지원에 의미있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좋은 취지의 고향사랑기부제를 공유해 담양 출신의 의사들의 릴레이 기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전국 각지의 출향 향우들의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보내주신 정성이 헛되지 않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