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무안사랑상품권 발행에 따른 취급 가맹점 모집
상태바
무안군, 무안사랑상품권 발행에 따른 취급 가맹점 모집
  • 광주타임즈
  • 승인 2019.05.1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할인혜택은 UP, 가맹점 수수료는 ZERO
[무안=광주타임즈]박준범 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이 무안사랑상품권 가맹점을 연중 모집한다.

무안군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을 위해 군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무안사랑 상품권’을 오는 7월 중 발행할 계획이다.

‘무안사랑 상품권’은 무안군이 발행하고 관리까지 맡은 지역화폐로 군은 무안사랑 상품권 관리운영 조례를 제정하였으며, 가맹점과 판매 대행점을 모집하여 오는 7월부터는 상품권의 사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금년 상품권 발행 규모는 20억 원, 상품권 종류는 5천 원권, 1만 원권 2종으로 평상시에는 3%, 명절 등 특별할인 시에는 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할 예정이며 1인당 구매 한도는 월 50만원, 연 600만원을 초과 할 수 없다.

상품권 가맹점 모집 대상은 마트를 비롯한 음식점, 주유소, 이·미용실, 옷 가게, 학원 등 군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점포다.

단, 대규모 점포, 단란주점 및 사행성 게임장 등은 가맹점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군 관계자는 “무안사랑 상품권의 조기정착을 위해서는 취급 가맹점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가맹점 모집을 위해 가맹점 모집원들이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여 무안사랑 상품권에 대해 설명하고, 직접 신청을 받는 등 가맹점 확보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