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청정수산물 ‘드라이브스루’ 판매
상태바
여수 청정수산물 ‘드라이브스루’ 판매
  • /여수=강성우 기자
  • 승인 2020.11.1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15일, 화양조발대교 입구 쉼터…모듬회 등 2만원 대

[여수=광주타임즈]강성우 기자=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활어 유통 중단 등 수산물 소비 부진으로 시름에 빠진 관내 양식어가 어업인 돕기에 다시 한 번 나섰다.

시에 따르면 오는 14일과 15일 주말을 이용해 여수 수산물 사주기 2차 판매행사를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장소는 화양조발대교 입구 쉼터에서 차 안에서 직접 주문하고 판매하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운영한다.

품목은 모둠회, 전복찜, 반건조 참돔‧우럭세트, 해조류 세트 등을 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시 관계자는 “어류양식어가의 경영난 해소는 물론 어가 경영에 새로운 희망을 찾기를 바란다”고 밝히며“1차 행사 때처럼 여수산단 기업 및 유관기관과 단체, 재경향우회와 전 시민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지난 3월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어류양식어가 돕기를 위해 ‘여수 수산물 사주기’ 운동을 전개해 왔다.

 

여수시청, 재향향우회, 해양수산부, 여수산단 등 13개 유관기관‧단체 및 우체국 쇼핑몰 입점 판매와 드라이브 스루, 초‧중‧고등학생 가정에 ‘수산물 꾸러미’를 공급하는 등 3만6000여 상자, 10억여 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어류양식어가에 힘을 보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