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관광택시, 온라인 예약시스템 구축
상태바
곡성관광택시, 온라인 예약시스템 구축
  • /곡성=김길룡 기자
  • 승인 2021.03.1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Kday’서 연중 예약 가능…이용권 할인·상품권 지급

[곡성=광주타임즈]김길룡 기자=곡성군 로컬 여행 도우미 곡성관광택시를 온라인 예약 플랫폼 ‘KKday’를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게 됐다.

곡성관광택시는 개별여행과 세렌디피티 여행(의도치 않은 곳에서 즐거움을 찾고자 하는 여행)이라는 최근의 추세에 맞춰 만들어진 상품이다. 곡성군과 지역택시 운전자들이 협력해 내놓았기 때문에 안전하면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을 여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한 가지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 곡성관광택시 예약이 주로 전화로 진행됐다는 점이었다. 곡성군에서도 이같은 문제를 파악하고 자유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인 KKday와 협약을 맺었다. 그 결과 곡성관광택시를 KKday 홈페이지(www.kkday.com/ko)에서 연중 예약할 수 있게 됐다.

KKday에 출시한 것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부터 6월까지 KKday 홈페이지에서는 곡성관광택시 3시간 이용권을 1만원 할인받아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곡성심청상품권 1만권과 다양한 기념품이 들어있는 럭키박스도 받을 수 있다. 심청상품권은 식당, 카페, 마트 등 곡성군 내 500여 개의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이벤트 외에도 곡성관광택시 이용객은 각종 체험상품과 숙박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곡성의 크고 작은 산들과 유유히 흐르는 섬진강을 만끽할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 체험은 30% 할인받을 수 있다. 곡성여행의 대표 상품인 증기기관차, 섬진강 레일바이크, 집라인은 2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현대적이면서도 시골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로컬민박 곡성스테이(2호~10호점)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하다.

곡성관광택시 고병무 기사는 “택시 안에 비말 차닥막을 설치하고 수시로 실내를 소독하는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며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지역을 훤히 아는 기사들의 맞춤형 가이드를 받으면서 여유와 행복을 듬북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Kday에 출시된 곡성관광택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070-4732-5053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