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향 ‘라바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식’ 개최
상태바
광주시향 ‘라바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식’ 개최
  • /전효정 기자
  • 승인 2021.05.0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문화예술회관, 어린이날 맞아 5일까지 5회 공연

 

[광주타임즈]전효정 기자=광주시립교향악단(이하, 광주시향)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3일부터 오는 5일까지 3일간(총 5회)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라바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식’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광주시향의 공연은 어린이날 특별음악회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라바’를 보며 클래식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예술감독 홍석원의 지휘와 MC용일 진행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 클래식 음악을 접할 수 있는 시간이다.

라바의 두 주인공 ‘레드’와 ‘옐로우’가 어린이들과 함께 교감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았다. 환상적인 3D 영상을 비롯해 살아 꿈틀대는 듯한 캐릭터, 신나는 클래식 음악을 접목한 매력적인 장면들이 펼쳐진다. ‘라바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식’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췄으며 기발한 상상력과 감수성이 곳곳에 배어있다.

공연은 라바의 3D 애니메이션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며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는 웃음과 재미가 가득한 해설을 곁들어준다. 브람스 ‘헝가리 무곡’, 차이콥스키 ‘백조의 호수’, 요한 슈트라우스 2세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강’,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 등 광주시향의 연주로 클래식 명곡들을 들려준다. 음악과 놀이가 하나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공연 티켓은 전석 1만 원(관람 36개월 이상, 어린이 및 청소년 50%)이며,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문의는 광주시립교향악단 (062-524-508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