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어린이날 신나는 박물관 여행’ 개최
상태바
‘2021년 어린이날 신나는 박물관 여행’ 개최
  • /박소원 기자
  • 승인 2021.05.0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광주박물관 5일,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다채
가족뮤지컬 ‘생각나라 과자집’.  			        /국립광주박물관 제공
가족뮤지컬 ‘생각나라 과자집’. /국립광주박물관 제공

 

[광주타임즈]박소원 기자=국립광주박물관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온‧오프라인으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2021년 어린이날 신나는 박물관 여행’을 개최한다.

온라인 프로그램은 ▲가족뮤지컬 ‘생각나라 과자집: 다시 쓰는 헨젤과 그레텔’ ▲비대면 브레인 배틀 게임 ‘문제적 어린이: 브레인 광박’▲‘인증하고 간식받자!’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립광주박물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생각나라 과자집은 명작동화 헨젤과 그레텔을 각색한 한·중 합작 뮤지컬이다.

이와 더불어 문제적 어린이: 브레인 광박(오후 2시)은 홈페이지 사전 신청자에 한해(총 70가족) 진행되는 비대면 브레인 배틀 게임이다. 액티브 미션과 브레인 미션, 퀴즈 미션 등을 팀원들과 해결하며, 미션 종료 후 획득한 점수를 바탕으로 순위를 가리며 푸짐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인증하고 간식받자!는 인스타그램 인증샷X해시태그 이벤트로 해시태그(#국립광주박물관 #어린이날신나는박물관여행)와 함께 ‘어린이날 신나는 박물관 여행’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아이스크림 등 간식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프로그램은 ▲사라진 7개의 보물을 찾아라(오전 10시)를 진행한다. 사라진 7개의 보물을 찾아라는 5일, 단 하루 박물관 정원 곳곳에 숨겨진 보물쪽지를 찾으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가족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021년 어린이날 신나는 박물관 여행’은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가 주인공인 오는 5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