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푸소체험 외국인 팸투어 실시
상태바
강진군, 푸소체험 외국인 팸투어 실시
  • /강진=김광석 기자
  • 승인 2021.05.3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음식 만들기 등 추가, 농촌 생활관광 프로그램 선보여

[강진=광주타임즈]김광석 기자=강진군은 지난 22일부터 2박 3일간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푸소(FU-SO)체험 팸투어를 진행했다.

푸소(FU-SO)체험은 ‘Feeling-Up, Stress-Off’의 약자로 시골 농가에서 1박 2일 또는 2박 3일간 생활하며 농촌의 여유와 따뜻한 감성을 느끼는 강진군 고유의 농촌체험프로그램이다.

이번 팸투어는 전남도관광재단과 협력해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전남도의 농촌 체험프로그램을 소개할 수 있는 대표적인 여행상품인 강진군의 푸소체험을 확대 운영하기 위해 진행했다.

군은 기존 푸소체험에 더해 한국 음식 만들기, 우리나라 전통문화 배우기 등 외국인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체험프로그램을 추가해 외국인 전용 푸소체험을 마련했다.

외국인 전용 푸소체험 예약 및 신청은 온라인 판매처인 https://www.allmytour.com 에서 진행된다. 개별·소규모 여행이 증가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10인 이하의 소규모 단체 상품과 가족·친구끼리 즐길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관광객 몰이에 나선다.
 

김영빈 관광과장은 “국내 외국인을 대상으로 푸소 체험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코로나 19 사태가 완화되면 해외시장 수요에 대비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상품 판매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