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농특산물 판로 확대 ‘청신호’
상태바
광양시, 농특산물 판로 확대 ‘청신호’
  • /광양=이승현 기자
  • 승인 2021.06.1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스쇼핑과 소비촉진 등 상호 협력 업무협약 체결
광양시는 지난 9일 시청 상황실에서 ㈜엔에스쇼핑과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양시 제공
광양시는 지난 9일 시청 상황실에서 ㈜엔에스쇼핑과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양시 제공

[광양=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광양시는 지난 9일 시청 상황실에서 국내 농특산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홈쇼핑 부문 1위 기업인 ㈜엔에스쇼핑과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경호 부시장과 김용만 ㈜엔에스쇼핑 상무, 임성재 NH농협 광양시지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고,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소규모 행사로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양시와 ㈜엔에스쇼핑은 광양시 우수 농수특산물 소비 촉진과 판로 확대를 위해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TV홈쇼핑을 통한 광양시 우수 농특산물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온라인쇼핑몰 ‘NS몰’과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 내 입점 지원 ▲(주)엔에스쇼핑 온라인 채널에 ‘광양시 농특산물 브랜드관’ 설치·운영 ▲여행상품, 농촌체험관광 분야 등을 포함한 광양시 지역경제 활성화 협력 등을 담고있다.

김경호 부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맛과 품질이 좋은 광양시 우수 농특산물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광양시 농특산물이 전국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특산물이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