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톤, 건물패턴 디자인 공모전 개최
상태바
줌톤, 건물패턴 디자인 공모전 개최
  • /박소원 기자
  • 승인 2021.06.2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20일까지 라우드소싱 ‘명품 주택을 위한 패턴 디자인’ 주제

 

[광주타임즈]박소원 기자=국내 유일의 조형물 조달우수업체인 줌톤(ZOOMTONE)이 7월20일까지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에서 건물패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 18일 줌톤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많은 디자이너들의 예술적 감각과 디자인을 실제 주택에 접목, 건축문화의 발전을 도모하고 지속적 생명력을 가진 스톤디자인을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공모 주제는 ‘명품 주택을 위한 패턴 디자인’(건물 외벽·내벽·계단 디딤돌)으로,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제한 없이 라우드소싱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줌톤은 마감일까지 출품된 아이디어를 기준으로 열흘간의 심사를 거쳐 7월30일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총 상금은 1200만 원으로 당선작 1등에게는 상금 300만 원(1팀), 2등에게는 200만 원(1팀), 3등에게는 100만 원(1팀), 4등에게는 40만 원(15팀)의 상금이 수여된다.

줌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건물 디자인에 대한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 제품들을 출시해 사용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생활에 활력을 드리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이어 “보다 많은 분들이 자유롭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공모전 형식을 채택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좋은 디자인을 발굴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줌톤은 국내 유일 조형물 조달우수업체로, ‘예술과 기술을 통해 사람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한다’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환경친화적 스톤을 소재로 해 중후함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최적의 디자인으로 맞춤형 조형물, 아트월 주문생산 전문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