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우슬체육공원 내 배드민턴장 신축
상태바
해남우슬체육공원 내 배드민턴장 신축
  • /해남=이종표 기자
  • 승인 2021.07.0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26억 투입 기존 실내게이트볼장에 증축…6면 경기장 갖춰
해남 우슬 배드민턴장 완공 현장점검.                                                     /해남군 제공
해남 우슬 배드민턴장 완공 현장점검. /해남군 제공

[해남=광주타임즈]이종표 기자=해남군 우슬체육공원내 배드민턴장이 신축됐다.

우슬 배드민턴장은 26억원의 사업비를 투입, 기존 실내게이트볼장 2층에 증축했다. 연면적 2150㎡로, 6면의 경기장을 갖추고 있다.

해남군은 민선7기 공약으로 군민 생활체육 활성화와 스포츠마케팅을 위한 체육시설 확충을 추진, 야구장과 파크골프장에 이어 배드민턴장을 신설했다.

배드민턴장 신축으로 관내 9개 클럽, 500여명의 동호인을 보유하고 있는 배드민턴 종목의 군민생활체육 활성화와 스포츠마케팅에도 탄력이 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백신접종율이 높아지면서 군민들의 일상회복이 시급한 현안으로 떠오른 가운데 공공체육시설 확대 운영이 군민들의 여가활동을 지원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군은 게이트볼장, 배드민턴장에 관리자를 배치해 수준별·연령별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최근 해남 배경 배드민턴 드라마‘라켓소년단’의 방영으로 회원수 증가가 예상되고 있다.

회원 가입 및 강습시간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해남군배드민턴협회(061-534-9476), 게이트볼협회(061-533-8688)로 문의하면 된다.

명현관 군수는 “배드민턴장을 비롯해 각종 체육기반시설들이 속속 확충되면서 코로나 이후 군민들이 건강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있다”며 “공공스포츠클럽 운영을 비롯해 체육기반시설의 지속적인 확충해 일상회복에 만전을 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