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문학 SNS 서포터즈’ 닻 올려
상태바
목포시 ‘문학 SNS 서포터즈’ 닻 올려
  • /목포=박효원 기자
  • 승인 2021.07.1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9명 선발…10월 개최 목포문학박람회 전국에 홍보
목포시는 지난 8일 ‘문학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목포시 제공
목포시는 지난 8일 ‘문학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목포시 제공

[목포=광주타임즈]박효원 기자=목포시가 SNS로 오는 10월 7~10일 개최하는 ‘2021 목포문학박람회’를 집중 홍보한다.

시는 지난 8일 ‘문학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와 함께 주요 프로그램 및 전시관, 관광상품, 행사, 체험 등을 안내하며 문학박람회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시는 지난 6월 모집 공고해 ‘문학 SNS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선발인원은 109명으로 목포문학관 개관일 이자 한글날인 10월 9일을 뜻한다.

서포터즈는 ▲개인·단체 SNS를 활용한 문학박람회 홍보 ▲문학박람회 관련 시 SNS 게시글 공유 등의 활동을 수행한다.

김종식 목포시장은 “목포는 우리나라 문학사에 큰 발자취를 남긴 훌륭한 문학인들을 배출한 문향이다. 문학박람회는 문향 목포의 높은 문학적 역량과 잠재력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장이 될 것이다”면서 “문학 SNS 서포터즈가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전국적인 목포문학박람회가 되는데 있어 날개가 돼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목포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시정을 홍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