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월등면 마중물보장협 “선풍기로 시원하게 여름 보내세요”
상태바
순천 월등면 마중물보장협 “선풍기로 시원하게 여름 보내세요”
  • /순천=이승현 기자
  • 승인 2021.07.1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증장애인 60세대에 전달

[순천=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순천시 월등면 마중물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동철, 최광재)는 지난 15일 정부보조를 받지 못하는 월등면 거주 중증장애인 가구 60세대에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를 전달했다.

마중물 위원들은 폭염과 코로나19로 집에만 있을 수밖에 없는 중증장애인에게 각 가정별로 방문 선풍기를 전달하고, 안부살피기와 함께 폭염 시 마을 내 무더위 쉼터 이용과 기온이 올라가는 한 낮에는 시원한 곳에 계시라는 당부를 했다.

이날 선풍기를 전달받은 김○○(여, 80) 어르신은 “중증장애가 있어도 정부 보조금 지원이나 이웃들이 찾아 온 적이 없는데, 이렇게 마중물보장협의체에서 우리가정을 찾아주어 선풍기를 선물해주시니 참 고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월등면 마중물보장협의체는 매년 설, 추석 명절에 ‘사랑의 쌀’ 나눔 뿐 아니라 초등학교 입학생 학용품 보내기, 행복을 나누는 반찬배달, 김장 행사, 장수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등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월등면장은 “매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계신 마중물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생활하는 중증장애인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할 수 있게 돼어 감사하다”면서 고마움을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