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장성 농특산물’로 고마움 전하세요”
상태바
“올 추석 ‘장성 농특산물’로 고마움 전하세요”
  • /장성=유태영 기자
  • 승인 2021.09.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수완동·남면 로컬푸드직매장 등서 판매 행사
각종 제철 과일·건나물·꿀 등 선물용 상품 ‘풍성’

[장성=광주타임즈]유태영 기자=장성군이 오는 22일까지 추석맞이 우수 농특산물 판매 행사를 갖는다. 행사가 열리는 곳은 농협광주농산물종합유통센터(수완동)와 남면 로컬푸드직매장, 장성호 수변길마켓이다.

가장 빠른 곳은 농협광주농산물종합유통센터다.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센터건물 1층에서 광주시 고객들을 만난다.

10일부터 22일까지는 남면 로컬푸드직매장에서 판매가 진행된다. 장성의 대표 과일인 사과를 비롯해 배, 샤인머스켓, 거봉 등으로 구성된 농산물 선물세트가 마련된다.

장성호 수변길마켓에서는 11일부터 2주 동안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장성 농산물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11~12일에는 특별히 준비한 장성군 농특산물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당일 사전 예약을 받아 13일에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장성호 수변길마켓에는 각종 제철 과일과 지역 농업인이 직접 재배한 건나물이 준비돼 있으며 꿀, 편백제품 등 선물용 상품들도 많다. 토‧일요일에만 운영한다.

군은 이번 추석 행사 내용이 담긴 리플렛을 제작해 장성역, 공용버스터미널, 공공기관, 기업 등에 전달했으며, 장성군 누리집(홈페이지)에도 게시했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장성 농업인들이 정성껏 길러낸 명품 농특산물들을 풍성하게 마련했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가족‧지인들과 마음을 나누기 어려운 요즘, 장성 농특산물로 고마움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