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섬진강기차마을 ‘황금기차 찾기’ 이벤트
상태바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황금기차 찾기’ 이벤트
  • /곡성=김길룡 기자
  • 승인 2021.09.1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2일까지 인증샷 SNS 업로드 등 미션 수행시 상품 제공

[곡성=광주타임즈]김길룡 기자=곡성군(군수 유근기)에서는 가을철을 맞아 섬진강기차마을을 방문한 입장객을 대상으로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3일 부터 11월12일까지 2개월 간 진행되며 준비한 800개의 상품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한다. 

이벤트 명칭은‘황금 기차를 찾아라!’이며 두 가지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다. 미션1은 기차마을 곳곳에 숨겨진(6개소) 황금 기차를 찾아서 인증사진을 찍고 개인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미션2는 섬진강기차마을 공식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계정과 유튜브까지 3개 중 2개 이상에 팔로우․좋아요․구독을 누르면 되며 두가지 미션을 완료한 후 상품 수령 장소로 가서 직원에게 확인을 받으면 바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상품은 기본상품(시설이용 할인 쿠폰)과 선택상품(미션별로 상이)이 지급되며, 선택상품은 선착순으로 취향에 맞는 상품을 골라 가져갈 수 있다.

한 가구당 각각 한번 씩만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 확인된 대상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행사나 이벤트 보다는 소규모로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섬진강기차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이 슬기롭게 코로나를 극복하며 즐기다 가실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