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배알도 섬 정원 준공 기념 이벤트 ‘풍성’
상태바
광양시, 배알도 섬 정원 준공 기념 이벤트 ‘풍성’
  • /광양=이승현 기자
  • 승인 2021.10.1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스킹 공연·언택트 걷기·가을 테마여행 상품 운용 등

[광양=광주타임즈]이승현 기자=광양시는 배알도 섬 정원과 별 헤는 다리 등 신규 관광시설 준공을 기념해 시민과 관광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마련한다.

14일 광양시에 따르면 최근 배알도 섬 정원, 별 헤는 다리 등 신규 관광자원 개방에 따라 SNS 등 언택트 기획행사를 펼친다.

시는 우선 10월 중순부터 버스킹 공연, 언택트 걷기 행사, 가을 테마여행 상품 운용, SNS 홍보이벤트 등 기획행사와 소소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16~31일 강, 포구, 섬으로 이어지는 광양의 아름다운 가을을 거니는 섬진강 변 언택트 걷기 행사가 열린다.

배알도 수변공원~해맞이 다리~배알섬~별 헤는 다리~망덕포구를 걷는 왕복 4.4㎞ 여정으로 시민, 관광객 등 참여 기간이나 별도 신청 없이 비대면으로 누구나 자유롭고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가 구간 내 설치된 인증 장소 3곳에서 찍은 사진을 광양여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해 올리거나, 광양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내 ‘언택트 걷기 행사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지급한다.

또 코로나19 추이에 따라 16일부터 11월 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배알도 섬 정원에서 광양시립예술단, 지역예술인 등이 참여하는 거리공연이 열린다.

이와 함께 배알도 섬 정원, 별 헤는 다리, 섬진강 끝들마을, 윤동주 유고보존 정병욱 가옥 등 매력 넘치는 섬진강권 가을 테마여행 상품도 운용한다.

섬진강 투어, 농촌체험, 문학 투어 등 특색 있는 취향 저격 가을 테마여행 상품은 낭만 넘치는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현수막, 배너, 리플릿 등 다양한 홍보물을 제작해 배포하고 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SNS 이벤트로 신규 관광자원을 알리고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박순기 관광과장은 “철저한 방역 속에 광양이 자랑할 만한 우수 관광지를 널리 알려 관광객과 시민이 만족하는 지속 가능한 관광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