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 농축특산물 반값에 구입하세요”
상태바
“영암 농축특산물 반값에 구입하세요”
  • /영암=장재일 기자
  • 승인 2022.01.0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찬들 영암몰, 24일까지 설명절 기획전…50% 파격 할인

[영암=광주타임즈]장재일 기자=영암군에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기찬들 영암몰’에서 ‘설프라이즈! 놀라운 설명절 기획전’라는 타이틀로 2021년 설맞이 상품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며 민족대명절인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영암매력한우, 고구마, 유기농 쌀 등 영암군 대표 농특산물로 구성돼 있다.

기찬들 영암몰 모든 제품 30% 할인과 신규고객 추가할인쿠폰 10%, 매일 1회 출석체크 할인쿠폰 10%를 더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친구추천이벤트를 실시해 추천한 친구에게 5000원, 추천받은 친구 5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021년 4월 오픈한 ‘기찬들 영암몰’은 판매하는 농가 및 소상공인은 최저 수수료만 지불하고 전국의 소비자들이 영암군의 대표 농특산물을 온라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쉽게 직거래할 수 있는 착한 쇼핑몰이다.

영암군 관계자는 “민족 최대명절인 설를 맞이해 기찬들 영암몰에서 맛과 품질이 우수한 농특산물을 특별히 엄선해 준비했다”며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기찬들 영암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추진해 영암 농특산물의 인지도 향상 및 판로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