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청춘 문화살롱 운영
상태바
화순군, 청춘 문화살롱 운영
  • / 화순=양인선 기자
  • 승인 2022.06.0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기 수강생 20일까지 모집

[화순=광주타임즈]양인선 기자=화순군(군수 구충곤)이 청년의 창의적 활동을 유도하고 청년의 문화와 교류 확대를 위해 운영하는 ‘2022 화순군 청춘 문화살롱’ 2기 수강생을 20일까지 모집한다. 

2기 강좌에서는 ▲패드를 이용한 이모티콘 제작(5회) ▲원데이 클래스(퍼스널 컬러, 칼림바 배우기, MBTI 검사, 마카롱, 칵테일, 케이크, 반려견 간식 만들기 등) ▲패드를 이용한 웹툰, 일러스트 그리기(8회) 등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6월부터 8월 말까지 총 26강을 매주 화요일·수요일·토요일에 운영된다.

청춘 문화살롱은 2020년 시범사업으로 처음 추진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등으로 인기가 많아 해마다 운영하고 있다.

화순군 관계자는 “청년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취미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재능을 발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MZ세대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발굴해 운영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청년센터(061-372-3000)로 문의할 수 있다.

 

2021년 10월 문을 연 화순군 청년센터 ‘청춘들락’은 청년 공유주방&카페, 소회의실, 다목적실, 미디어 공작소, 루프탑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어 청년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