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문화재단 ‘라쏘 뮤직’ 초청 재즈 콘서트 선봬
상태바
광주문화재단 ‘라쏘 뮤직’ 초청 재즈 콘서트 선봬
  • /양선옥 기자
  • 승인 2022.06.2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서 ‘Destination Jazz’ 주제

 

[광주타임즈]양선옥 기자=재즈밴드와 플롯, 그리고 재즈보컬이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재즈 콘서트가 마련돼 한여름 밤 시민들을 시원하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광주문화재단 빛고을시민문화관의 ‘문화가 있는 날 열린 소극장’ 6월 공연에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라쏘 뮤직(LASOO MUSIC)’이 출연해 ‘Destination Jazz’를 주제로 친숙하면서도 환상적인 재즈 선율을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에서 선사할 예정이다. 

‘라쏘 뮤직(LASSO MUSIC)’은 ‘밧줄로 꽁꽁 묶다’의 ‘Lasso(라쏘)’와 ‘Music(뮤직)’이 결합해 ‘음악으로 사로잡다’는 의미로 지어진 팀이다. 재즈 음악과 대중적인 음악 장르로 시대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를 연출해 대중들에게 재즈 음악이 더욱 가깝게 다가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재즈그룹이다.

재즈밴드와 플루트, 재즈보컬의 음악으로 기획한 이번 공연은 익히 들어왔던 대중적인 음악과 감각적인 재즈 요소를 결합한 공연으로 진행해 관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는 보컬 박하경, 피아노 강윤숙, 드럼 조남혁, 베이스 김종호, 플루트 장주현 총 5명이 출연한다. 레퍼토리는 ‘Fly Me to the Moon’, ‘Mambo Italiano, ‘Isn’t She Lovely(funk ver.)’ 등 8곡이다. 

네 번째 문화가 있는 날 열린 소극장 공연은 7월 2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에서 진행되며, 크림(CREAM)이 ‘Inside the Jazz Fountain’이라는 주제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공연장 내에서는 식음료 섭취가 불가하고 마스크 미착용시 관람이 제한된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관람신청은 전화로 사전 예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