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어르신들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상태바
광주은행 “어르신들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  /박소원 기자
  • 승인 2022.08.1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구노인종합복지관서 영양전복삼계탕 배식봉사 활동

[광주타임즈]박소원 기자=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12일 광주 북구 두암동에 위치한 북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광주은행은 말복을 앞두고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영양전복삼계탕 250인분을 대접했다.

이날 배식 봉사활동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을 비롯한 광주은행 임직원 및 대학생홍보대사 등 총 20여명이 함께했으며, 문인 광주시 북구청장이 동참했다.

삼계탕 배식 후에는 기정떡, 누룽지과자, 바나나 등 건강간식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했다.

직접 배식 봉사활동에 나선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무더위에 취약한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번 배식 봉사활동이 어르신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나눔 봉사의 기업문화를 지역사회에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매년 여름마다 광주, 목포, 순천 등 각 지역의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지역 어르신에게 보양식을 대접하는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코로나19 방역지침으로 인한 인원제한 등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야 했던 시기를 지나 다시 배식 봉사활동을 재개하면서 지역의 더 많은 어르신에게 도움을 전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